블로그,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 2 ( 승인됐습니다! )

에리어:) 2021. 3. 21. 13:29
반응형

제가 바로 어제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재승인 신청을 하고, 바로 다음날인 3월 20일 위와 같은 메일이 왔습니다!

 

 "이제 'oaproject.tistory.com'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바로 하루만에 승인이 됐습니다!!😆😆😆

걱정했는데 포스팅 양도 충분해서인지 바로 승인이 되었네요ㅎㅎ

 

하지만

 

아직 블로그에는 광고가 뜨진 않습니다ㅠㅠ

재승인 전에 스킨 html 편집으로 광고 넣어놔서 그런건가 바로 뜨진 않네요

지금은 구글애드센스 들어가서 광고 자동설정 해놨습니다.

기다려봐야죠ㅎㅎㅎ

이전에 설정해놨던건 다 해제하고 기다리려구요

메일도 왔고 애드센스 들어가도 정상적으로 되어있으니까 기다리면 되겠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