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워드프레스

[Bluehost]블루호스트 자동 결제 해제하는 방법

에리어:) 2021. 9. 10. 0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호스트(Bluehost)의 결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호스트는 해외의 유명한 웹호스팅 업체입니다~

 

Best Web Hosting 2021 - Domains - WordPress - Bluehost

Build your website with WordPress With Bluehost, you get all the benefits of the world's most popular site builder in a smart, secure, easy-to-use package.

www.bluehost.com

국내에서는 카페24가 유명하죠ㅎㅎ

블루호스트는 도메인을 구매해서 관리할 수 있고

자체적으로 쉽게 PHP~MySQL 데이터베이스 관리도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블루호스트는 구독형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년결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보니 깜빡하고있다가,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답니다ㅠㅠ

(제가 작년에 그랬네요ㅋㅋㅋㅠ.ㅠ)

 

저처럼 이런 불상사가 없도록

블루호스트에서 자동 결제를 해지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D

 

우선 블루호스트에 로그인 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본인의 이름 이니셜이 보일 거에요~

클릭하시고 메뉴에서 [Products]를 클릭해주세요!

My Products 메뉴 화면입니다.

자신의 호스팅 플랜과 구매한 도메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sting Plan에서 본인의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옆에 [Renew]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갱신에 관련해서 설정할 수 있어요!

여기서 [Do not renew]를 클릭하세요!

아래의 선택지에서 갱신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선택하는 칸이 있는데

알아서 고르시면 됩니다ㅎㅎ

[Continue]를 클릭하시면 끝!

계정이 언제 만료되는지 안내가 되어있고,

그 전에 이메일로 다시 한 번 갱신에 대해 메일이 갈 거라고 하네요ㅎㅎ

응 안해~~^^

(역시 워드프레스보단 티스토리가 짱인듯👍)


도메인 자동결제 해제하기

위의 내용은 호스팅 플랜에 대한 결제를 해제방법이었구요~

결제하신 도메인도 해제를 해야겠죠?

함께 해봅시다!

다시 처음의 [My Products]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호스팅 플랜 밑에 [Domains]라는 칸이 보일거에요ㅎㅎ

본인이 구매한 도메인의 [Renew] 버튼을 클릭하세요!

본인 도메인의 [Auto Renew Domain]을 눌러 해제 해주면 끝이납니다XD


이상 블루호스트 자동 결제 해제방법이었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