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재테크,금융/재테크,디지털노마드

[Earth2] 어스 2 회원가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에리어:) 2021. 7. 19. 0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타버스로 유명한 어스2(Earth2)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스2(Earth2)

어스2는 가상부동산 플랫폼이라고 한창 이슈가 되었던 메타버스 플랫폼인데요.

메타버스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 핫한 메타버스 플랫폼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로블록스, 디센트럴랜드, 제페토, 호라이즌, 어스2 ··· 등등,,

저는 이런 메타버스 사업에 대해서

메타버스라는 말이 초반에 언급됐을 때부터 관심이 많았는데요,

아쉽게도 먹고 살기 바빠 전혀 투자를 못 했습니다ㅠㅠ

이제라도 조금조금씩 투자를 시작하려고 해요!

제가 전문가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스2 관련해서 뭔가 할 때마다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돈이 많으면 어스2 타일들 왕창 살텐데 흑흑 궁핍한 현실은 저를 참 씁쓸하게 하네요ㅎㅎ핳

그럼 각설하고!

어스2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스2 홈페이지 : https://earth2.io/

Earth 2

earth2.io

위의 어스2 홈페이지로 들어가 동그라미친

Log in/Sign up 을 클릭합니다.

정말 별거없는데요

그냥 가입할 이메일과 패스워드만 입력하시고

컨티뉴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면 끝.

로그인을 한 화면입니다.

위와같이 웹상에서 세계 지도를 볼 수 있고,

계속 확대를 하면 위처럼 타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타일에는 구매한 유저의 국기가 표시되어 있는걸 볼 수 있네요.

저 타일들을 구매해 본인의 땅을 소유하게 됩니다.

구매한 땅을 사고 팔 수도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본인의 아이디를 누르고 프로필을 누르면

다음 화면이 열립니다.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들의 개수나 값어치 등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타일을 사게 되면 아마 포트폴리오에 갖고 있는 타일의 리스트가 보여질 것 같네요.


이상 어스2(Earth2) 가입 방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