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LG 모바일 라우터 해지하기, 해지 방법 (애물단지 처분기)

에리어:) 2020. 12. 28. 21:12
반응형

드디어 [LG 모바일 라우터]를 해지했다!

통장에서 돈만 축내던 녀석…

한 달 16,000 얼마에 10기가라는 말에 혹해서 사용했는데,,,

이게 참, 불편한 점이 좀 많았다.

다른 거 다 제쳐두고 배터리가 빨리 닳습니다!

이게 정말 큰 문제점이었다. 배터리가 빨리 닳면 충전을 자주 해줘야 된다는 거잖아요??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기기 자체가 약해서 나는 실수로 떨어뜨렸다가 뒷쪽에 구멍이 났기도 했고요ㅠㅠ

기기의 상태를 알려주는 led 라이트도 엄청 약해서 해 떠있으면 거의 안 보였습니다.

여하튼, 지금은 LG 라우터를 해지하고 KT All-day 에그로 갈아탔습니다.

올데이 에그는 정말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에그에 대해서는 다음에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 LG 모바일 라우터 해지 방법 –

해지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주변에 LG 유플러스 대리점으로 가서 해지하러 왔다고 하면 됩니다.

그런데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대리점에서 잘 모르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제가 그랬답니다. 한 번도 이걸 해지하러 온 적이 없었나 봐요.

조회해보더니 안된다고 하더이다.

개통점에서만 해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난 전화로 해서 택배로 받았는데…

이럴 땐!

고객센터 문의해보라고 직원이 그랬거든요?

(참고로 본인은 대리점에서 해지가 가능하다는 걸 알고 왔습니다.)

 

그래서 매장 전화 빌려서 거기서 바로 전화를 했죠.

고객센터는 당연히 된다고 하죠~ 되니깐ㅎㅎ

상담원한테 상황 들려주고 대리점 직원이랑 통화하게 했습니다.

그랬더니 해결!

+

LG 상담원은 진짜 괜찮더라고요.

일처리 너무 잘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혹시 같은 일이 생긴다면 꼭 이 방법을 쓰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