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재테크,금융/앱테크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 가입방법 및 에어드랍 이벤트! 무료 코인 받기

에리어:) 2021. 4. 7. 12:28
반응형

평소처럼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지금 굉장히 핫 하더라구요!

페이팔 코인으로 알려져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도 가입률이 엄청나고 조만간 성장할 가능성이 아주 크다고 합니다😆
이니셔티브 큐 측에서는 올해 혹은 올해 말~내년 초에 상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니셔티브 큐(이하 "큐"로 통일)는 페이팔에서 만든 코인으로 착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은 그렇지 않답니다!
큐를 페이팔에서 만들었다는 말은 루머입니다!
큐에 이렇게 관심이 쏘이는 이유는
큐가 페이팔코인으로 알려져 있고, 페이팔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는 기업을 인수했다고 하니
이게 덩달아 이니셔티브 큐에
관심이 쏠리게 된 것입니다🤣🤣🤣🤣
(페이팔이 인수한 curv는 디지털 지갑을 만드는 회사인데 Initiative Q와는 관련이 없는 다른 회사입니다)

큐가 페이팔과 완전히 관련이 없진 않습니다.
큐의 사장인 Saar Wilf는 이전에
결제 시스템을 만들었고 페이팔이 그것을 인수해 기업을 확장시켜 사업을 성공했던 전력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큐가 페이팔 전(ex) 직원이 만들었다는 얘기가 돌게 된 것이죠(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겠죠?)

아무튼! 이니셔티브 큐가 아직 상장된 코인은 아니지만
1코인 - 1달러를 목표가로 상정해두고 있다네요

현재 코인 에어드랍을 진행 중이어서
가입(+추천)을 하면 2,320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승인 + 앱설치 완료)

🔽 Initiative Q 가입방법 및 코인 에어드랍🔽

어플먼저 다운받고 가입하면 안됩니다.
링크 눌러서 웹에서 가입하고 앱 설치하셔야합니다!(중요)*

제 추천링크 띄워놓겠습니다.
(최대한 바로 승인 해드릴께요!/자리 3분 남았습니다)
https://initiativeq.com/invite/HTpvIx23F

Initiative Q

Join tomorrow's currency, today

initiativeq.com

어플로 먼저 가입하면 코인을 받을 수가 없다고 하니
꼭 링크타고 가입하세용
(현재 자리 네 분 남았습니다//요청하시면 바로 승인해드릴게요!)

 

 

링크를 타고 접속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조금 기다리면 넘어갑니다

 

 

 보라색 버튼 "Reserve your spot"을 클릭해서
가입을 진행합니다.

 

 

 

아래의
Full name / Email / Password
를 입력하고 가입을 합니다.

 

 

 

 연동된 이메일에서
"Confirm Your Account"를 클릭하면 끝!

 

 

"Sign up bonus"로 1,160 코인이 들어와있는게 확인됩니다.
가입 링크 주인이 승인을 해줘서1,160코인을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네요!

자신의 링크는 총 다섯명까지 승인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다섯명이 채워지면 추가적으로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이니셔티브 큐가 제 첫번째 앱테크(?)인데요ㅋㅋㅋ 정말로 상장되면 좋겠네요!
점점 세상이 어릴적 상상했던 미래로 바뀌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뒤처지지 않도록 많이 알아보고 따라가야겠습니다ㅎㅎ 다른 소식 있으면 또 포스팅 할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