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재테크,금융/앱테크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 에어드랍 추가 코인 받는 방법

에리어:) 2021. 4. 10. 15:20
반응형

요즘 파이코인 다음으로 핫한 코인이죠!

페이팔 코인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 

지난번 포스팅에서 이니셔티브큐의 가입방법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가입을 완료하고 앱설치 이벤트까지 끝냈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겠죠?

 

혹시 아직 가입을 못 하신 분이 있다면

밑의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https://initiativeq.com/invite/HTpvIx23F

(자리 한 자리 남았습니다! 바로 승인해드릴게요!) 

앱 설치하실 분들은 이 링크를 통해 설치해주세요!

https://initiativeq.com/invite/HTpvIx23F/e

 

지난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 1탄 보러가기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 가입방법 및 에어드랍 이벤트! 무료 코인 받기

평소처럼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이니셔티브큐(Initiative Q)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지금 굉장히 핫 하더라구요! 페이팔 코인으로 알려져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도 가입률이 엄청나

oaproject.tistory.com

자, 위의 단계를 다 완료하셨다면

다음 추가 코인을 얻으러 가볼까요?

 

현재 진행중인 에어드랍 이벤트에서

추가 코인을 받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링크를 통해 가입 시 만들어지는 본인의 에어드랍 링크로 누군가가 가입을 한다.

2. 가입시 생성된 본인의 앱설치 링크를 통해 누군가가 앱설치를 한다.

 

★목차★

1. 나의 에어드랍 링크 뿌리기

2. 나의 이니셔티브 큐 앱설치 링크 뿌리기

3. 내 코인과 활동내역 확인하기

 

1. 나의 에어드랍 링크 뿌리기

 

 

앱을 열면 제일 처음 [Tasks] 페이지가 열려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글과 버튼이 보이는데요.

"Invite people you know personally and secure an additional Q12,181"

라고 적혀있습니다.

아는 지인들을 초대하고 추가 Q12,181을 확보하세요

라는 뜻입니다.

밑의  Share를 클릭하면 자신의 초대링크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카톡으로 바로 보내게 되면,

Initiative Q is an attempt by ex-PayPal guys to create a new payment system instead of payment cards that were designed in the 1950s. The system uses its own currency, the Q, and to get people to start using the system once it's ready they are allocating Qs for free to people that sign up now (the amount drops as more people join - so better to join early). Signing up is free and they only ask for your name and an email address. There's nothing to lose but if this payment system becomes a world leading payment method your Qs can be worth a lot. If you missed getting bitcoin seven years ago, you wouldn't want to miss this.
Here is my invite link: initiativeq.com/invite/HTpvIx23F
This link will stop working once I’m out of invites. Let me know after you registered, because I need to verify you on my end.

이런 식으로 보기만 해도 나가고 싶어 지는 장문의 영어가 전달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이니셔티브큐가 이런 회사고 어떤 건지에 대한 내용인 것 같고

초대 링크가 적혀있네요!

 

저는 그냥 메모장에 복사해서 링크만 따로 전달합니다.

영어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저렇게 보내면

진짜 난감하겠죠? ㅎㅎ

 

지인이 초대 링크를 타고 가입을 하게 되면

[Your invitiees]

그 사람의 이름이 뜨게 됩니다.

 

 

저기 이름 오른쪽에 ✔ 표시가 돼있는 곳에

승인 버튼이 생성이 되는데요.

승인 버튼을 눌러주면 ✔ 표시로 바뀌면서

상대방 가입 승인과 동시에 코인도 들어가게 된답니다! 

2. 이니셔티브 큐 앱설치 링크 뿌리기

 

 

다음으로는 앱설치 링크 뿌리기입니다!

보통 그냥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잖아요?

근데 Tasks페이지에서 앱설치링크를 보낼 수 있답니다.

저 링크를 통해 상대방이 설치하게 되면 추가 코인을 더 받을 수 있답니다!

그냥 앱스토어로 설치하면 안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모르는지인, 웹사이트 등을 통해서 초대링크를 뿌리면

위 사진처럼 "Have not installed the app yet" 이렇게 뜨더라고요.

앱을 아직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https://initiativeq.com/invite/HTpvIx23F/e

위 링크로 설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튼 사진 화면의 "Invite"를 누르면 앱 설치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아까와 마찬가지로 링크만 복사해서 보냅니다ㅎㅎ

 

3. 내 코인과 활동내역 확인하기

Tasks 페이지에서 화면을 옆으로 쓸면

Wallet(지갑)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 내가 갖고 있는 Q의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5,684개가 있습니다.

정말로 1큐 = 1달러로 상장을 하게 된다면....

... 6백만 원 정도 되겠네요..!

제발 상장하길 빕시다🙏

 

 

 

아래의 Activity history를 클릭하시면

본인의 활동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어떤 활동을 해서 어제 얼마의 Q를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입 보너스, 앱설치보너스, 초대보너스, 앱설치 권유자 보너스 이렇게 받았네요!

 

이상으로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 에어드랍 추가 코인 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Q가 꼭 상장하길 기원하면서 다시 한번 초대 링크와 앱설치 링크를 남겨봅니다.

초대링크▶https://initiativeq.com/invite/HTpvIx23F

앱설치▶https://initiativeq.com/invite/HTpvIx23F/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