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치킨 리뷰] 페리카나 신메뉴 꼬들목 치킨, 술 안주로 딱이네~!

에리어:) 2021. 7. 4. 23:17
반응형

페리카나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꼬들목!

순살목살이 튀겨진 메뉴입니다.

일반 후라이드에서 나오는 뼈있는 목 생각하시면 안돼요~ㅎㅎㅎㅎ

가격은 6000원으로 책정이 되어있는데요~

왼쪽 사진이 하나만 시켰을 때,

오른쪽이 두 개 시켰을 때 모습입니다.

두 개 시키면 딱! 한 마리 양정도 되는 것 같아요ㅎㅎ

 

일단 맛평가는!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ㅠ

이게 KFC나 BBQ의 닭껍질 튀김이랑 많이 비교가 되는데요

페리카나의 꼬들목은 확실이 살이 좀 있는게 좋고,

게다가 살이 쫄깃쫄깃하거든요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두 개 1만2천원에 사서 맥주 한 캔이랑 딱~~~~@@!

아주아주 좋습니다

꼬들목의 단면 사진입니다!

꼬들꼬들한 목살이 저렇게 차 있답니다.

지금 글을 작성하면서도 침이 고이네요ㅠㅠ

이거는 함께 시킨 치즈볼인데요,

페리카나 치즈볼도 나쁘지않네요!ㅎㅎ

 

이상 페리카나 신메뉴 꼬들목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치맥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