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PETHROOM] 페스룸 두부모래 리뷰 및 평가

에리어:) 2021. 4. 21. 21:41
반응형

고양이 모래를 페스룸 두부모래로 바꾸어줬습니다!

요즘 핫한 고양이 모래  [PETHROOM 페스룸] 아시죠?!

제가 한 번 사봤습니다>_<

페스룸은 전체적으로 브랜딩이 차암~ 잘해 논거 같아요.

페스룸 고양이 그림도 귀엽고, 브랜드만의 특정 색깔이 있고, 폰트, 웹페이지, 광고

정말 빈틈없이 준비했다는 생각이 드는 브랜드입니다.

이제 정말 중요한 제품력만 제대로 괜찮으면 모두 ALL-RIGHT이겠죠?

택배 박스도 정말 예뻤습니다.

사장님 디자인 전공이 아닐까 하는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

하얀색 상자에 저 폰트… 이미지… 디자인…

이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게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일까요?

 

모래가 담긴 봉투? 포장이라고 하나요?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인공 재료가 하나도 안 들어가 있고 100% 콩비지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해요!

모래가 녹색을 띠는 건 탈취에 좋은 녹차를 갈아 넣었기 때문인데요. 이 부분에서도 착색제는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100% 친환경 모래라는 뜻이죠ㅎㅎ

두부를 사기 전에는 마찬가지로 페스룸의 벤토나이트를 사용했었는데요.

하…. 사막화가 정말 감당이 안되더라고요ㅠㅠ 안 되겠다 싶어서 바로 두부로 전환했어요.

애들 화장실 청소하고 모래를 갈아주려고 하니

꼬맹이가 화장실에 들어가서 누워버렸어요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아늑한가 봐요.

저런 공간 용도로 화장실 하나 사줄까요?

 

(킁킁)

새로운 모래를 탐색 중인 두 고양이

바로 응가 싸는 동석이

두 고양이 모두 잘 사용하니 기호성은 나쁘지 않은 거 같네요ㅎㅎ

화장실 모래 갈이 완료했습니다!

총평(일주일 사용)

오줌 – 응고력 좋습니다!

응가 – 응가는 원래 두부 모래에 잘 안 붙나요? 벤토나이트 쓰다가 바꿔서 잘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

탈취력 – 좋습니다. 녹차향~! 똥 잘 덮어놓으면 냄새 잘 안 나요.  동석이는 잘 덮는데 꼬맹이가 똥을 잘 못 덮어놓고 나가더라고여 ㅠㅠ 그럴 때면 냄새가… 으엑!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가격 –  22,900원

 

+ 벤토나이트는…ㅎㅎ글쎄요 값에 비해 양이 적고 광고 보고 막 엄~청 기대하고 살 정도까지는 아닌 거 같아요.

두부모래는 좋아요!

 

여기까지 페스룸 두부모래 후기였습니다

또 방문해주세요~ >_<)/

 

페스룸 홈페이지▼

 

PETHROOM 페스룸

프리미엄 욕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THROOM 페스룸

pethroom.com

 

페스룸  두부모래 구매하기▼

 

 

ODOUR FREE TOFU

※배송기간 : 평일 오전 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오전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평일 오전 9시 30분 이후~ 오후 1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오후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도와

pethroo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