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삼성증권 OTP 발급받는 방법, 발급 비용

에리어:) 2021. 7. 4. 22:58
반응형

미뤄왔던 삼성증권의 OTP를 발급받고 왔습니다..!

저는 원래 농협에서 카드 형태의 OTP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발급받은 지 1년도 안 됐는데 지갑을 분실해서 새로 발급받아야 했답니다ㅠㅠ

OTP가 주식 거래 용도로 필요했던지라 삼성증권 꺼로 새로 발급받기로 했습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삼성증권 송파WM지점입니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더군요^^

준비물은 신분증, 계좌 비밀번호

그냥 들어가서 OTP 발급받으러 왔다고 말하시고

신분증 보여주시고 필요서류들 작성하시면 됩니다!

별 거 없죠?!ㅎㅎㅎㅎ

저는 카드형이랑 토큰형 중에 토큰형 OTP를 발급받았는데요!

가격은 6000원이네요^^

 

이상 삼성증권 OTP 발급 방법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