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GS25 편의점 비회원 택배 보내는 방법

에리어:) 2021. 7. 13.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서 비회원으로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에 올린 물건을 구매하겠다는 분이 택배로 보내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집 근처에 있는 GS25 편의점에 왔습니다ㅎㅎ

박스는 편의점에 따로 구비가 돼있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집에 박스가 있어서 박스에 포장을 한 상태로 편의점을 들렀습니다.

 

이제 함께 GS25에서 택배를 보내봅시당😆

 

GS25 택배 기계로 가서 비회원 택배접수를 누릅니다

앱으로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장 접수 클릭!✅

기계 앞에 붙어있는 선반에 물건을 올려놓으면 무게를 잴 수 있습니다.

저는 300g이 나왔네요ㅎㅎㅎ(최대 25kg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국내택배 클릭!✅

*GS25는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가 보내집니다. 택배 파업 시 참고하세용><

제가 보내는 물건은 옷이나 가구에 묻은 고양이 털을 떼는 돌돌이인데요,

상품종류 선택에서는 잡화·서적류를 선택했습니다.

파손면책 동의를 선택하시고

물품 가액 입력 후 확인을 눌러 넘어갑니다.

*파손면책 동의는 배송 중 본인의 포장 부실로 인한 제품에 패손에 대해 택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겠다는 동의입니다.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의 배송 정보를 입력합니다.

저는 구매자분의 전화번호를 몰라서

그냥 010-0000-0000으로 적고 넘어갔어요헤헿ㅎ😝

선불로 결제할지

착불로 결제할지 선택하시면 됩니당!

택배 비용은 2,700원이 나왔습니다.

원래 3,000원인데 행사 중이라서 200원 할인해줬나 봐요!

본인이 접수한 내용인데 잘 확인하시고,

주소가 틀렸다거나 하시면 수정을 눌러 고치면 됩니다.

다 확인이 되었다면 개인정보 활용동의를 누르시고

운송장출력 클릭!✅

이제 운송장이 출력되었을 텐데요, 확인해보시고 종료를 누릅니다.

짜잔~!!

택배물에 운송장을 붙이고,

바코드가 세 개 박혀있는 운송장(?)은 편의점 결제대로 가서 보여주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이상, GS25 편의점에서 비회원으로 택배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릴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