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Blender]블렌더로 어몽어스 캐릭터 모델링 튜토리얼 #3

에리어:) 2022. 3. 17. 11:59
반응형

블렌더로 어몽어스 캐릭터 만들기!


어몽어스 모델링 튜토리얼 챕터#1

어몽어스 모델링 튜토리얼 챕터#2

어몽어스 모델링 튜토리얼 챕터#3

어몽어스 모델링 튜토리얼 챕터#4


지난 시간에 위와같은 상태로 만드는 것까지 했습니다.

오늘은 어몽어스 캐릭터의 고글과, 가방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사실 산소통...? or 생명유지함....?

그런식을 부르는게 맞겠지만 편의상 가방이라고 부르겠습니다 ㅋㅋㅋ

숫자패드 1을 눌러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에딧모드에서 위처럼 고글작업을 할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는데요.

저는 저 영역을 빼주기 전에 점모드로 약간 모양을 만들어줬습니다.

너무 딱! 딱! 이렇게 너무 균일한 상태로 빼주면 이상할 것 같아서요 ㅋㅋ

취향대로 하시면 됩니다!

E키를 누르면 톨출이 되는 건 아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

.

e 누르시고 바로 돌출시키지 마시고 그냥 s를 눌러서 사이즈만 한번 줄여주세요.

그리고 그 상태에서 e > y 눌러 짤게 돌출

그 다음 한번 더 y축으로 원하는 사이즈만큼 돌출시켜주세요.

선택된 영역에서 Ctrl + '+'하시면

(컨트롤 누른 상태에서 더하기 클릭)

인접해있는 영역이 동시 선택됩니다ㅎㅎ

그 상태로 s를 눌러 고글의 사이즈를 키워줍니다.

옆모습을 확대해보면 이런 모습이겠네요!

사이즈를 키우고 g > y 로

얼굴쪽으로(y축) 살짝 집어 넣어 줬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뒷쪽에 가방도 만들어주세요!!

어렵지 않죠?!?!?

에딧 모드와 오브젝트 모드에서의 모습입니다.

이 상태에서 썹디비전( Ctrl + 1 ) 하면~~~

짜잔~~~~~~~~~~~~~

많이 그럴듯하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양은 이제  다 완성이 되었구용!!

이제 색깔입히는 것만 남았네요!

다음 챕터에서 봅시다아아아아


▼다음 챕터 보러가기▼

어몽어스 모델링 튜토리얼 챕터#4

728x90
반응형